우리지역 베스트
우린 치료하러 경찰서에 가요
경찰서에서 저소득층 청소년 무료치과진료
기사입력 2017.07.18 09:32 | 최종수정 2017.07.18 09:32


이동치과병원

 이동치과병원 진료차량

서울은평경찰서( 서장 김항곤)에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으로 관내 저소득층 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무료로 치과 검진을 실시하였다.

 

엄마를 따라 경찰서로 오는 아이들은 표정이 굳어 있었으나 이 아이들이 사고를 처서 경찰서에 방문한 것이 아니라 치과진료를 받으러 오게 된 것을 알고 표정이 밝아졌다.

 

치과

 치과 진료중인 모습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되는 치과 진료를 미루다가 더 큰 상처를 입게 되는 수 가 있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쁜 표정들이었다.

 

특히 맛 벌이 부부가 많아 평소에는 진료를 받을 수 도 없었는데 마침 토요일에 진료를 받게 되어 아이들 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반갑다는 표정들이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자재표준이사 김소현씨는 그동안 많은 치과진료봉사를 다녔지만 이번 행사가 더욱 큰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말해주었다.

 

치과

 치과 진료중견학하는 모습

한편, 김항곤 서장은 이런 뜻 깊은 행사에 도움을 준 대한치과협회에 감사드리고 진료를 마친 아이들이 밝게 웃는 모습에서 보람이 있다고 말하였다.

 

경찰서,

 경찰서, 치과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이번 행사는 은평경찰서 여성청소년과 학교전담경찰관(팀장 양성우)들의 진행으로 이루어 졌으며 특히 은평청소년경찰학교 모범적인 운영과 청소년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여 건전한 청소년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일 시 2017715() 09:00~16:00

장 소 은평경찰서 광장

주 관 은평경찰서, 대한치과의사협회

 




케어뉴스 최호진기자 (chj1959c@hanmail.net)
ⓒ 케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어뉴스 최호진기자의 다른기사보기

댓글쓰기

전체 댓글 (0)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