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2일 '2019 취업박람회' 개최
기사입력 2019.10.01 11:06 | 최종수정 2019.10.01 11:06

 

title=

 관악구(구청장 박준희)2일 오후 2시 구청 8층 대강당에서 '2019 관악구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달 27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청년, ·장년, 경력단절 여성 등 다양한 구직자들의 고용기회 확대 및 취업난 해소를 위해 30여개 우수 중·강소기업이 직접 참여한다.

 

  올해는 일자리 커뮤니티 공간인 '용꿈꾸는 일자리카페'에서 '세상에 안되는 건 없다'를 주제로 KBS 개그맨 고혜성 강사의 취업자신감 향상 특강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가상 면접훈련을 통해 면접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는 VR(가상현실)면접 체험 부스 나에게 맞는 진로탐색을 도와주는 직업심리검사와 취업타로 부스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부스 합격하는 이력서 만들기 부스 등을 운영한다.

 

  구직을 희망하는 주민은 특별한 사전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업체의 경우 참가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구비해 관악구 취업박람회 운영사무국(02-2178-8041)로 유선, 또는 이메일 (jobfair@staffs.co.kr)로 신청 가능하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성공은 물론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가 취업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지역의 우수인력이 채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케어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nsdtopnews@nsdtopnews.kr)
ⓒ 케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어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