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작성 원데이 특강
기사입력 2019.09.11 11:37 | 최종수정 2019.09.11 11:37

 

title=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26일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관련 '취업 원데이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원데이 특강에서는 최근 취업시장 트렌드와 함께 자기소개서, 입사지원서부터 면접대본 작성에 관한 팁을 전달한다.

 

  참여자들은 수업에서 직접 자기소개서를 작성해보는 등 결과물을 완성한다. 멘토들이 직접 개개인에 맞는 첨삭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원데이 특강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총 7시간동안 별관 7층 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특강에서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취업시장 및 프로세스 이해 자기분석·직무분석·기업분석 자기소개서 문항별 작성법 등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는 자기소개서 세부 문항에 따라 개인이 직접 작성해보고 첨삭 받는 시간이 마련된다.

 

  청년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든 특강참여가 가능하다. 구는 오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분야별정보 > 청년소식'에서 신청 할 수 있다. 문의는 취업뽀개기(070-7434-5423)로 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취업 원데이 특강을 통해 평소 취업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신에게 꼭 필요한 취업정보와 노하우 등을 많이 얻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어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nsdtopnews@nsdtopnews.kr)
ⓒ 케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케어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